Davit Blog

인천공항 한식당 비비고 & 계절밥상(Bibigo & Seasonstable) 본문

Life

인천공항 한식당 비비고 & 계절밥상(Bibigo & Seasonstable)

꿈꾸는블로거^ 2017. 7. 20. 11:57

인천공항 한식당 비비고 & 계절밥상(Bibigo & Seasonstable)

 

 

안녕하세요~

 

제가 올렸던 글들중에

해외여행 관련된 글들이

유독 많이 읽히는것 같아서

 

오늘은 인천공항에서 먹었던

식사중에 좋았던곳 하나를

소개하려해요!

 

제 다른블로그에

써놨지만

제가 세부로 어학연수를 3개월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3개월의 연수를 마치고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뜨끈한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제 친구는 인천공항 지하1층에

푸드코트에서

순두부찌개를 먹어줘야

이제 한국에 들어왔구나~

싶다고 했는데

 

제 비행기가 야간비행이었어서

이미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식당은 바로!!

 

비비고&계절밥상 !

아래는 메뉴판이구요

(메뉴판 사진을 다 찍진 않았다는...)

 

 

 

저는 김치찌개!

친구는 순두부 찌개를 시켰어요

 

 

 

사실 세부에도 한식당이 많이 있어서

몇번 가기도 했고

학원 카페테리아 식단이 거의

한식이어서 한식이 그립진 않았는데

 

한국와서 비비고에서 밥을 먹으니

가장 크게 느껴진건 밥의 질!!!

아마 쌀이 달라서 그렇겠죠 ㅋㅋ

 

그리고 서비스의 질!

세부의 모든 레스토랑의 직원들은

일을 즐기면서 한다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서빙하면서 콧노래 흥얼거리고

자본주의 미소가 아닌

진짜 미소를 지어주고

청소할때도 흥얼흥얼

참 즐거워보였는데요

 

우리나라오자마자 기계적인

친절함과 말투에

 

적잖이 당황했었답니다.

 

그래도 진짜 한국쌀이라는 느낌의

맛난 야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왔었어요 ㅋㅋ

 

암튼 해외생활 후에 들어와서 먹은

첫 건강한 한식으로썬

합격 입니다!!

 

 

2017/07/19 - [Life] - 트래블메이트 여행용캐리어 여행용캐리어24인치

2017/07/18 - [Life] -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2017/07/17 - [Life] -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2017/07/16 - [Life] -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2017/07/14 - [Life] - 초복,중복,말복 복날의 유래와 복날 추천음식

2017/07/13 - [Life] -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