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본문

Life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꿈꾸는블로거^ 2017. 7. 18. 08:00

에버노트 플러스 노트어플 노트어플추천 메모어플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또 유용한 어플? 프로그램?

하나 추천해 드리러 왔습니다.

 

제가 예전에 아이패드가 한대 생겼었어요

애플기기의 장점하면 호환성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기똥찬 메모어플이 필요한데

어떤게 좋을까~ 하고 엄청나게 검색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리고 폰을 갤럭시노트7으로 바꾸면서

아이패드는 잘 이용하지 않았지만!

 

폭탄이 되어버린 관계로

아이폰7으로 갈아타면서!

다시 아이패드와의 연동을

기가막히게 활용하고 있는 녀석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에버노트!

 

처음에 아이패드 쓸땐

굿노트 라는 어플을 썼었어요

아이패드용 펜슬까지 사서 강의들을때

PDF위에 필기도 많이하고 잘 이용했었는데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메모가 생성이 안되었었다는....

 

그에 반해 에버노트는

이래저래 참 사용하기가 좋은것 같아요

 

이제 하나씩 보겠습니다

 

첫번째!

아무도 보지않는 개인 일기장

 

요즘 개인정보가 이리저리 누출이 많이 되어가는데

심지어 카카오톡까지 대화내용을 공개 하네 마네

말도 많아서 도대체 어디에 완전 사적인 글을 써야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올해 초였나 에버노트도 개인정보에 접근한다고

회사차원에서 발표를 하자마자 철회를 했었다고 해요 ㅋㅋ

그러니 사적인 내용도 올려도 되겠죠?ㅋㅋ

 

두번째!

호환성!!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무료요금제인

베이직에서는

2대의 기기에서 연동이 가능해요

 

저는 플러스 요금제 유저인데요

 

이걸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사실

동생과 같이 쓰고있거든요...

 

동생 컴퓨터, 내 노트북, 내폰, 동생폰, 내 아이패드,동생 갤럭시패드....

 

플러스 요금제부턴 기기연동이 무제한이에요 ㅋ

현재 약 30퍼센트 할인 이벤트중이라 한달에 2500원 정도이니

커피한잔 덜 마신다고 생각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파일까지 올려 놓을수 있는 메모장

이건 요즘 다 되나??

그런데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서

공유 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그것도 모두에게 공개가능한 링크와

너와 나만 알수 있는 시크릿 링크까지

선택해서 전송할수 있다는것!

 

그리고 대망의 네번째!

티스토리와의 연동이죠

에버노트에 모바일로 사진첨부에 동영상첨부에

이것저것

포스팅을 해놓고

태그에 한글로 티스토리 또는 영어로 tistory만 써놓으면

 

PC티스토리 글쓰기에 플러그인에서

고대로 불러올수 있다는 사실!!

 

사실 이기능때문에 에버노트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회사에서 약간 얼리어답터 끼가 있으신

팀장님 아래 팀원들은 팀원들 모두가

에버노트 프리미엄으로 사내정보를 공유하기도 해요

물론 내부에서만 ㅋ

 

 

암튼 이런 좋은 어플 저 혼자 쓰기 아까워서

소개해 드리니

혹시 메모어플 또는 노트어플 필요하신분들

참고 하세요~~~

 

 

 

2017/07/17 - [Life] -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법 홈스타 곰팡이싹

2017/07/16 - [Life] -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2017/07/14 - [Life] - 초복,중복,말복 복날의 유래와 복날 추천음식

2017/07/13 - [Life] -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