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본문

Life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꿈꾸는블로거^ 2017. 7. 16. 19:27



현대 다이너스카드 PP카드 라운지 무료 카드!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에 해외여행들 많이 계획하고 계시죠?

해외여행 나가기전에 있으면 완전 좋은 카드 하나만

소개드릴게요 ㅋㅋㅋ



 

바로 !!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카드에요

 

현대카드에서 광고도 안하고

오직 입소문으로만 알려지고 있는

카드죠

 

 

공항에 비행시간보다 조금 일찍갔을때

공항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사먹으면

비싸기만하고 왜이렇게 또 맛은 없는지..ㅠ

 

그렇다고 PP카드를 하자니

연회비는 또 왜이렇게 비싼지

 

 

그래서 나온카드 인것같아요 !

 

연회비가 5만원인데

해외여행 나갈때 인천공항에서 라운지1번

들어올때 해외공항에서 라운지 1번

 

가면 이미 본전은 뽑고도 남죠 ㅋㅋㅋ

 

돈내고 라운지가면 1인당 약 3만원정도?

 

유일하게 단점이라하면

1인당 카드1장씩 있어야된다는것

 

 



 

하지만 또 장점이라면 가족중 한명이

이미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나머지 가족구성원은 전부 무료!

게다가 카드사용시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을

정해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해요

 

 

그럼 제가 이 카드를 이용하여 다닌 라운지를

몇군데 소개하겠습니다 ㅋ

 

첫번째 세부 막탄 공항의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인천공항의 마티나 라운지!

 

 

인천공항의 스카이허브 라운지!

 

 

 

스페인 마드리드공항 살라 VIP라운지!

 

 

아 제가 갔던곳중에 보라카이 공항은

카드사용이 불가능했어요

오직 현금만 가능하다고 하는거보면

 PP카드도 안되나봐요 ㅎㅎ



 

 

혹시 글 읽으시는분들 다이너스카드 하나 장만 하셔서

마일리지도 적립하고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ㅋㅋㅋ

 

 

2017/07/14 - [Life] - 초복,중복,말복 복날의 유래와 복날 추천음식

2017/07/13 - [Life] -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