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본문

Life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꿈꾸는블로거^ 2017. 7. 13. 14:21

삼계탕 맛집 홍대 백년토종삼계탕

 

안녕하세요~~

 

새로 블로그를 개설한 Davit이라고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소개하고 싶은곳은

 

초복이 지나간 마당에 다시 생각나는 삼계탕집 입니다~

 

 

그럼 시작 합니다~

 

일본의 골든위크 라는 일주일간 휴일이 있을때

두명의 일본인 친구가 한국에 찾아왔어요

 

그래서 제가 어떤한국음식이 제일 먹고 싶었냐고

 물어봤더니 일본TV프로에서 한국의 삼계탕을

소개해준적이 있었다면서 한국에 가면

삼계탕을 제일 먹고 싶었었다고 얘기하길래

 

그래! 나도 평소에 삼계탕을 자주먹진 않지만

너희들을 위해서 가주겠다!

 

라는 생각으로 폭풍검색질을 시작하였답니다 ㅋㅋㅋㅋ

 

전날밤 우리는 홍대에서 에어비앤비를 통하여

같이 숙소를 구하고 잤었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홍대에 있는 삼계탕집을

검색하던 중

 

 

백년토종삼계탕 이라는 강한 포스를 풍기는

유명해보이는 가게를 찾았고

우리는 바로 ㄱㄱ 했답니다.

 

저는 사실 생각없이 그냥 사진을 찍어놨었는데

일본친구들은 내가 한국에 이런데도 와봤다고

친구들한테 자랑하려고

사진을 엄청찍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먹고싶은 삼계탕 메뉴가 많았는데

친구들을 위하여

가장 기본적인 삼계탕을 주문하였습니다.

 

 

비주얼만 보고도 친구들은 좋아 죽었죠  ㅋㅋㅋㅋ

그 표정은 마지 삼겹살과 김치를 함께 굽는방법을

알려줄때 보여줬던 표정

 

그래서 순식간에 아래처럼 그릇을 비웠죠

 

 

 

 

꼭 내그릇만이 아니라...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