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다이소 2월 희귀템 (책상청소기,안마기,접이의자 등등) 본문

궁금했던 생활상식

다이소 2월 희귀템 (책상청소기,안마기,접이의자 등등)

꿈꾸는블로거^ 2018. 2. 24. 11:30



다이소 2월 희귀템 (책상청소기,안마기,접이의자 등등)



제 주변에 다이소덕후 들이 많은데요 왜그렇게 다이소 제품을 좋아하냐고 물어봤더니 좋은제품이 가격도 좋다고 ㅋㅋㅋ


심지어 다른친구는 명품 수납함과 다이소 수납함을 비교해주면서 가격은 10배이상 차이나는데 다른건 오직 컬러감 밖에 없다며 가성비는 다이소를 따라갈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대체 어떤 제품들이 다이소에서 좋은지 알아보던중에 2월에 이렇게 좋은 상품이 나왔다는걸 알아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ㅋㅋ


(출저:다이소블로그 ㅋ)



고양이발 전동안마기 ㅋㅋㅋ 완전 귀엽게 생겼는데 그립감도 좋도 디자인도 좋아서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


다음엔 간편 접이식 의자인데 무게도 가볍고 손잡이로 들면 무게도 얼마안나가고 접어서 보관하기도 쉽다고 하네요 ㅋㅋ



다음은 조리용품중에 전자레인지 지단틀인데요 이거 대박....

계란풀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면 지단 완성...


그리고 YS마늘슬라이서도 대박 마늘 칼로 슬라이스썰려면 눈따갑고 마늘 튕겨나가고 장난아닌데 이렇게 쉽게.....


점점 지름신이 오고 있는데...




다음으로는 스포츠 아령인데 이거 너무 운동하고 싶게 생겼는데요 ㅠㅠ

또 사고 안할가능성이 굉장히 높지만ㅠㅠ


그리고 미키마우스,소피아,곰돌이푸,프린세스 디즈니판퍼즐


아 이것도 재밌겟다..







거기에 패딩가방 ㅋㅋㅋ 이건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진심 샀을듯 ㅋㅋㅋ


그외에도 애완용품 인형 책상청소기 같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었는데요 아래 사진에 제품명과 가격들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전 다이소 다녀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