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t Blog

이스타항공 도심공항 체크인서비스 시작! 본문

궁금했던 생활상식

이스타항공 도심공항 체크인서비스 시작!

꿈꾸는블로거^ 2018. 4. 3. 14:33



이스타항공 도심공항 체크인서비스 시작!



원래 도심공항에서 탑승수속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한국 항공사들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 밖에 없었는데 4/2부터 이스타항공까지 삼성역 도심공항 터미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하니!! 이 얼마나 즐거운 일입니까 ㅋㅋ


도심공항을 이용하는것에 대한 장점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이야기해도 부족한데요 ㅋㅋ 우선 아래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도심공항 터미널 서비스란?

-삼성역 한국도심공항에 위치한 도심공항 터미널에서 탑승수속,위탁수하물처리,출국심사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출국을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가능 시간안내

탑승수속 : 05:10~18:30

출국심사 : 05:30~18:30


이용절차 안내

1.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도착

2. 탑승 수속

3. 출국심사

4. 스타필드 코엑스몰 이용

5. 도심공항 리무진승차

6. 인천공항(T1)도착 및 출국장 이동


상세내용은 아래 사진에 있으니 자세하게 확인가능하시고





이스타항공에서 도심공항 체크인을 개시하면서부터 4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ㅋ 이스타항공 초과수하물 5kg무료! 그리고 인천공항행 리무진 무료 탑승권 증정(편도) 


정말 신기방기 하네요 ㅋㅋ제가 3/20에 도심공항에서 출국심사 할때만 해도 이스타항공 카운터는 없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래서 도심공항 홈페이지에도 방문해보니 아래와같은 공지사항이 올라와있더라구요 ㅋ




반응형
Comments